신림동 순대 NO FURTHER A MYSTERY

신림동 순대 No Further a Mystery

신림동 순대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볶음순대 볶음순대는 양념순대볶음이라고도 부르며 백순대와 같은 재료를 양념과 함께 볶아 매콤한 맛으로 즐겨 먹는 순대 요리이다. 특별한 양념의 매콤한 맛과 담백한 순대의 맛이 어우러진 맛이 입맛을 돋구는 별미이다.

신림동 맛집 경식이네 알쌈쭈꾸미, 이미 유명해 줄 서서먹는 쭈꾸미집 후기

진짜 밥도둑! 밥에 뿌려먹는 나가타니엔후리가케 (연어,명란,가다랭이)/오차즈케/볶음밥소스/육수분말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시스템에 의해 한 디바이스로 복수의 계정을 사용하여 작성한 것으로 의심 또는 판단되는 평가(※ 통보 없이 즉시 계정 정지)

순대타운 안에 있는 이 많은 비슷한 순대집 중에 어떻게 선정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인정받을만한 것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다.

몇 주 후에도 집이 가까운 회사 동료들과 함께 순대타운에 방문하기로 약속한 상태이다.

분야별정보 > 문화/관광 문화관광소식 문화체육관광시설 관광정보 관광안내지도

신림동 순대타운에서도 경쟁력 있을 것 같은 맛이예요. 저는 청양고추 하나를 살포시 신림휴게텔 넣고 통깨를 뿌렸어요. 깻잎은 아주 많이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숨이 죽으면서 풍미를 더해주니깐요.  

팬에 기름 두르고 순대랑 야채 다 넣고 볶아주다 정도 익었다 싶으면 집에 있는 소주를 살짝 둘러서 순대 잡내를 잡아주십니다요

신림동 순대타운은 원조민속순대타운과 양지순대타운 건물 두개가 나란히 위치해있다.

골라 먹을 게 많아서 되게 좋았고, 집에서 먹다 보니 내가 따로 추가하고 싶은 게 있으면 넣어도 되니까 좋더라고요.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소스를 찍어먹으면 기름짐이 조금 중화됨과 동시에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

바겐슈타이거 플렉시벨 실리콘 조리도구 (브러쉬/주걱/스패츌라/멀티스푼/스키머/볶음스푼/뒤집개/국자)

Report this page